언론속의 해바라기 미술학원

조회 수 1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원문모닝뉴스 | 입력:2013-06-14

20130604.jpg

 

 

문하생 전학생이 올해도 전액 장학금으로 4년제대학에 진학하는 꿈을 13년째 이어져오고있는 해바라기미술학원(원장 송연정) 송원장은이렇게 말문을열고 안도에 숨을내쉬었다. 

학생들이 잘따라주어 내샘 안심은했습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이제 남은 것은 하나님께 기도하며 기다리는 것 밖에는... 정말 좋은 결과가 나와 기쁘다고 송원장은 감격해 했다. 

학생들을 지도하면 서 힘들고 어려웠던 순간들을 이길수있었던 것은 이러한 시간이 올것이라는 확신! 학생들에대한 믿음! 이러한것들이 조화를이루어 오늘에 영광을 품에 안을수 있었다는 송원장은 지도에 잘 따라준 학생들에게 그리고 부모님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특히 이번 졸업생중에는 미국명문 12개 미술대에 모두 수석합격 통지서를 받은 밸리 크리스챤 하이스쿨 박연지(Yeonji Park) 학생이 있어 올해는 더욱 값진 졸업식을 할 수 있었다"고 제자 자랑도 빼놓지 않았다.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하고 싶다는 박연지 학생은 미명문미술대 합격통지서를 받고 SCAD대학을선택하게된 동기에 SCAD대학은 학생들에게 최선의 환경과 조건을 제공하는 대학교로 홍콩,프랑스,아틀란타,죠지아등 4개대학 어느곳에서 수업을 받아도 된다는 조건에 마음이 끌렸다"고 말했다. 

이는 학교생활을하는데 세계적으로 네트워크를 형성 더 많은 지식과 재능 그리고 각종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어서이다. 또한 변할수있는 환경에 자유롭게 대처할수있는 장점또한 이유중에 하나이다"라고박연지학생은 답했다. 

앞으로의 꿈에대한질문에 박연지학생은 그림이 좋아서 앞만보고 달려와 거기까지는 생각할 여유가 없었다며 대학생활을하면서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여 선택하겠다고 신중함을 보이는 당찬 박연지 학생에게 졸업식에 참석한 학생, 학부모님들은 박수를 보냈다. 

또한 박연지 학생을 비롯 졸업생 미술전시회가 오는9일(일)까지 해바라기 미술학원에서 매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열리고 있으며, 15일(토)오후 6시부터7시30분까지 무국명문 미술대학 희망학생들을 위한 공개 강좌가 준비되어있다. 

해바라기 미술학원: 3084 El Camino Real, Santa Clara, CA 408-260-7733


  1. 독도 그림 기증식 및 특강 에세이 수상자 시상식

    Read More
  2. 독도 학생작품 SF 총영사관에 기증식 및 한인청소년특강 에세이대회 시상식 개최

    Read More
  3. 해바라기 미술학원 졸업생 모두 장학금 받고 진학

    Read More
  4. 15년간 졸업생 전원을 최우수 장학생으로

    Read More
  5. 15년간 졸업생 전원을 최우수 장학생으로

    Read More
  6. "원생 전원 명문 미대 4년 장학생"

    Read More
  7. 멈추지않는 질주, 올해도 해 냈습니다!

    Read More
  8. '열정의 지도와 성실함이 있었기에'

    Read More
  9. 12년 연속 졸업생 전원 미대 장학생 배출 쾌거…

    Read More
  10. 우리도 미술대학 갈래요

    Read More
  11. 겨울방학 무료미술수업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